Search

아뮬렛

Search
이름
구분
무게
장착효과
설명1
설명2
일반
2
무기 내구도 소모량 감소
인형에 장착할 수 있는 아뮬렛. 기동에 유용한 정보나 기억을 문양에 각인해 특별한 힘을 끌어낼 수 있다.
검술 마스터의 부드러운 움직임은 무기의 소모를 크게 줄였다. 그러나 그 궤적을 기록한 아뮬렛을 장착해도 흉내낼 수 있는 인형은 극히 드물었다.
일반
1.2
낙하 피해 경감
인형에 장착할 수 있는 아뮬렛. 기동에 유용한 정보나 기억을 문양에 각인해 특별한 힘을 끌어낼 수 있다.
추락은 만인에게 평등한 죽음을 선사한다. 하지만 고양이의 행운이라면 그 죽음도 비웃으며 피할 수 있으리라.
특수
9.7
퍼펙트 가드 성공 시 잠시동안 무기 공격으로 입히는 피해 증가
인형에 장착할 수 있는 아뮬렛. 기동에 유용한 정보나 기억을 문양에 각인해 특별한 힘을 끌어낼 수 있다.
인형은 불과 전기와 산이 흐르는 곳이라도 간다. 그것은 견뎌내는 것이 아니라 극복하고 지나쳐야 하는 것이다.
특수
9.3
페이블 슬롯 개수에 비례하여 무기 공격력 증가
인형에 장착할 수 있는 아뮬렛. 기동에 유용한 정보나 기억을 문양에 각인해 특별한 힘을 끌어낼 수 있다.
버려진 파수꾼은 크라트 기술력이 어디까지 적용될 수 있을지 보기 위해 극한으로 개조한 시험작이었다. 그 결과는 인상적이었으나, 결국 대가를 치러야 했다.
일반
1.7
기술 4 증가
인형에 장착할 수 있는 아뮬렛. 기동에 유용한 정보나 기억을 문양에 각인해 특별한 힘을 끌어낼 수 있다.
스토커들의 실력과 기교는 천차만별이었다. 그러나 그 모든 전투 방식을 각인한 아뮬렛을 장착하자 인형은 또 한번 기술의 도약을 이뤄냈다.
일반
2.4
기술 6 증가
인형에 장착할 수 있는 아뮬렛. 기동에 유용한 정보나 기억을 문양에 각인해 특별한 힘을 끌어낼 수 있다.
스토커들의 실력과 기교는 천차만별이었다. 그러나 그 모든 전투 방식을 각인한 아뮬렛을 장착하자 인형은 또 한번 기술의 도약을 이뤄냈다.
일반
3.4
기술 9 증가
인형에 장착할 수 있는 아뮬렛. 기동에 유용한 정보나 기억을 문양에 각인해 특별한 힘을 끌어낼 수 있다.
스토커들의 실력과 기교는 천차만별이었다. 그러나 그 모든 전투 방식을 각인한 아뮬렛을 장착하자 인형은 또 한번 기술의 도약을 이뤄냈다.
특수
8.7
그로기 중인 적에게 입히는 페이블 아츠 피해 증가
인형에 장착할 수 있는 아뮬렛. 기동에 유용한 정보나 기억을 문양에 각인해 특별한 힘을 끌어낼 수 있다.
"신이 깨어난다면 알에서 막 깨어난 새와 같을 것이다. 세계를 바꿀 막대한 능력을 가졌으면서도 아기처럼 순진무구한 그런 존재." - 시몬 마누스의 어록 중
특수
14.5
모든 속성 상태이상 면역
인형에 장착할 수 있는 아뮬렛. 기동에 유용한 정보나 기억을 문양에 각인해 특별한 힘을 끌어낼 수 있다.
이름 없는 인형에 자아가 있었는지는 알 수 없다. 화력을 높이기 위해 여러 개의 에르고를 집약한 핵을 썼기 때문이다. 이 인형에게 하나의 감정을 느낄 수 있다면 그것은 증오뿐일 것이다.
일반
1
최대 스태미나 증가
인형에 장착할 수 있는 아뮬렛. 기동에 유용한 정보나 기억을 문양에 각인해 특별한 힘을 끌어낼 수 있다.
달리기에 심취한 공방 장인은 마라톤 경기에 인형을 출전시켰다. 당연히 그 인형은 메달을 받지 못했다.
일반
3.6
최대 스태미나 증가
인형에 장착할 수 있는 아뮬렛. 기동에 유용한 정보나 기억을 문양에 각인해 특별한 힘을 끌어낼 수 있다.
달리기에 심취한 공방 장인은 마라톤 경기에 인형을 출전시켰다. 당연히 그 인형은 메달을 받지 못했다.
일반
2.4
최대 리전 증가
인형에 장착할 수 있는 아뮬렛. 기동에 유용한 정보나 기억을 문양에 각인해 특별한 힘을 끌어낼 수 있다.
생사의 기로에서 남겨진 마지막 한 발. 그 절실함을 아는 자들 가운데 누군가 제작을 결심했다.
일반
2.5
진화 4 증가
인형에 장착할 수 있는 아뮬렛. 기동에 유용한 정보나 기억을 문양에 각인해 특별한 힘을 끌어낼 수 있다.
변화는 진화의 시작이다. 변수에 대응하기 위해 다양한 수단을 가지고 있어야 하는 건 인형 역시 예외는 아니다.
일반
3.4
진화 6 증가
인형에 장착할 수 있는 아뮬렛. 기동에 유용한 정보나 기억을 문양에 각인해 특별한 힘을 끌어낼 수 있다.
변화는 진화의 시작이다. 변수에 대응하기 위해 다양한 수단을 가지고 있어야 하는 건 인형 역시 예외는 아니다.
일반
4.3
진화 9 증가
인형에 장착할 수 있는 아뮬렛. 기동에 유용한 정보나 기억을 문양에 각인해 특별한 힘을 끌어낼 수 있다.
변화는 진화의 시작이다. 변수에 대응하기 위해 다양한 수단을 가지고 있어야 하는 건 인형 역시 예외는 아니다.
일반
2.5
붕괴, 충격, 파손의 저항력 증가
인형에 장착할 수 있는 아뮬렛. 기동에 유용한 정보나 기억을 문양에 각인해 특별한 힘을 끌어낼 수 있다.
그 어떤 고난에도 의지를 굽히지 않는다. 몸을 움직일 수 없는 환경에서도 끝까지 저항하고 거스른다.
일반
3.8
붕괴, 충격, 파손의 저항력 증가
인형에 장착할 수 있는 아뮬렛. 기동에 유용한 정보나 기억을 문양에 각인해 특별한 힘을 끌어낼 수 있다.
그 어떤 고난에도 의지를 굽히지 않는다. 몸을 움직일 수 없는 환경에서도 끝까지 저항하고 거스른다.
일반
2.4
동력과 기술 3씩 증가
인형에 장착할 수 있는 아뮬렛. 기동에 유용한 정보나 기억을 문양에 각인해 특별한 힘을 끌어낼 수 있다.
볼페 가문에 전승되는 검술은 우아하고 섬세하기로 유명하다. 이따금 드러내는 허점은 더 치명적인 공격을 위한 속임수니 조심할 것.
일반
1.4
적 처치 시 에르고 획득량 증가
인형에 장착할 수 있는 아뮬렛. 기동에 유용한 정보나 기억을 문양에 각인해 특별한 힘을 끌어낼 수 있다.
에르고의 가치는 인형으로 다른 인형의 에르고를 약탈한다는 새로운 범죄를 파생시켰다. 불행히도 그 도둑들은 자신들이 고안한 사냥꾼 인형들에게 최후를 맞았다.
일반
2.4
적 처치 시 에르고 획득량 증가
인형에 장착할 수 있는 아뮬렛. 기동에 유용한 정보나 기억을 문양에 각인해 특별한 힘을 끌어낼 수 있다.
에르고의 가치는 인형으로 다른 인형의 에르고를 약탈한다는 새로운 범죄를 파생시켰다. 불행히도 그 도둑들은 자신들이 고안한 사냥꾼 인형들에게 최후를 맞았다.
일반
2
인간에게 입히는 피해량 증가
인형에 장착할 수 있는 아뮬렛. 기동에 유용한 정보나 기억을 문양에 각인해 특별한 힘을 끌어낼 수 있다.
인간을 죽인 기쁨이 태엽 심장 안에 잠들어 있다. 죽일 것이다. 인간처럼 생긴 존재라면 무엇이건.
특수
7.8
모든 리전 암의 보정 등급 1 상승
인형에 장착할 수 있는 아뮬렛. 기동에 유용한 정보나 기억을 문양에 각인해 특별한 힘을 끌어낼 수 있다.
몸은 세 명이었지만 그들을 움직이는 마음은 같았다. 인형에게 형제와 똑같은 죽음을 선사하겠다는 복수심이었다.
일반
1.3
최대 HP 증가
인형에 장착할 수 있는 아뮬렛. 기동에 유용한 정보나 기억을 문양에 각인해 특별한 힘을 끌어낼 수 있다.
한 줌의 미약한 깜박임이라도 인형을 움직이게 하기에 충분하다. 인형에게 생명은 없으나 그것은 인형을 움직이는 힘이 될 것이다.
일반
2.4
최대 HP 증가
인형에 장착할 수 있는 아뮬렛. 기동에 유용한 정보나 기억을 문양에 각인해 특별한 힘을 끌어낼 수 있다.
한 줌의 미약한 깜박임이라도 인형을 움직이게 하기에 충분하다. 인형에게 생명은 없으나 그것은 인형을 움직이는 힘이 될 것이다.
특수
9.3
공격 성공 시 일시적으로 입히는 물리 피해 증가
인형에 장착할 수 있는 아뮬렛. 기동에 유용한 정보나 기억을 문양에 각인해 특별한 힘을 끌어낼 수 있다.
신의 팔을 찾아낸 연금술사들은 인형으로 그 잠재력을 측정해 보았다. 신의 팔은 과연 강력했지만, 유지하기 위해서는 막대한 힘이 필요했다.
일반
2.8
치명 공격력 증가
인형에 장착할 수 있는 아뮬렛. 기동에 유용한 정보나 기억을 문양에 각인해 특별한 힘을 끌어낼 수 있다.
뒷세계에 암약하면서 얻은 명성은 영원하리라 여겼다. 하지만 교수대 앞에서는 그 어떤 명성도 소용 없었다.
일반
3.3
무게 한계 증가
인형에 장착할 수 있는 아뮬렛. 기동에 유용한 정보나 기억을 문양에 각인해 특별한 힘을 끌어낼 수 있다.
인형들은 걷고 또 걸었다. 마지막 한 걸음만큼은 인형들의 무덤인 불모의 늪을 위해 남겨두었다.
일반
4.1
무게 한계 증가
인형에 장착할 수 있는 아뮬렛. 기동에 유용한 정보나 기억을 문양에 각인해 특별한 힘을 끌어낼 수 있다.
인형들은 걷고 또 걸었다. 마지막 한 걸음만큼은 인형들의 무덤인 불모의 늪을 위해 남겨두었다.
특수
14.9
퓨리어택도 회피 가능
인형에 장착할 수 있는 아뮬렛. 기동에 유용한 정보나 기억을 문양에 각인해 특별한 힘을 끌어낼 수 있다.
늪지대의 녹색 괴물은 그 유령 같은 움직임으로 초소병들에게 공포의 대상이었다. 초소병 하나가 기적적으로 괴물의 정보를 아뮬렛에 담아냈지만 그 자신은 끝내 실종되었다.
특수
8.4
일정 확률로 펄스전지 사용 시 개수 소모 안됨
인형에 장착할 수 있는 아뮬렛. 기동에 유용한 정보나 기억을 문양에 각인해 특별한 힘을 끌어낼 수 있다.
한때 크라트에서는 인형도 영웅으로 대접받았다. 이 아뮬렛은 영웅이라 불렸던 소방관 인형의 유산이다.
일반
2.7
스태미나 회복 속도 증가
인형에 장착할 수 있는 아뮬렛. 기동에 유용한 정보나 기억을 문양에 각인해 특별한 힘을 끌어낼 수 있다.
태엽을 가다듬고 평정을 유지하는 것은 인형에게도 유의미한 기술이다. 에르고 인형의 작동 원리는 아직 설계자들에게도 미지수인 부분이 있다.
일반
2
인형에게 입히는 피해량 증가
인형에 장착할 수 있는 아뮬렛. 기동에 유용한 정보나 기억을 문양에 각인해 특별한 힘을 끌어낼 수 있다.
부순다. 부순다. 부순다. 이유도 모르고 의미도 모르지만 처형인 인형은 주어진 역할을 수행했다.
일반
2.9
지속적으로 HP 회복
인형에 장착할 수 있는 아뮬렛. 기동에 유용한 정보나 기억을 문양에 각인해 특별한 힘을 끌어낼 수 있다.
펄스전지를 재순환시켜 회복량을 높이는 아뮬렛은 공방 내에서도 혁신이었다. 곧 그 아뮬렛은 다양한 버전으로 파생되었다.
일반
4.1
지속적으로 HP 회복
인형에 장착할 수 있는 아뮬렛. 기동에 유용한 정보나 기억을 문양에 각인해 특별한 힘을 끌어낼 수 있다.
펄스전지를 재순환시켜 회복량을 높이는 아뮬렛은 공방 내에서도 혁신이었다. 곧 그 아뮬렛은 다양한 버전으로 파생되었다.
일반
3.4
물리 피해 방어율 증가
인형에 장착할 수 있는 아뮬렛. 기동에 유용한 정보나 기억을 문양에 각인해 특별한 힘을 끌어낼 수 있다.
가끔은 공격보다 방어를 중시해야 할 때가 있다. 그러나 철벽을 유지할 때는 그만한 대가가 있는 법이다.
특수
8.1
가드 성공 시 무기 내구도 소모 없음
인형에 장착할 수 있는 아뮬렛. 기동에 유용한 정보나 기억을 문양에 각인해 특별한 힘을 끌어낼 수 있다.
그녀는 시몬의 검이자 완벽한 방패가 되기를 바랐다. 마침내 락사시아로서 완성된 그녀는 망설임없이 철갑의 전사가 되는 것을 택했다.
특수
13.6
스태미나가 부족할 때에도 회피 가능
인형에 장착할 수 있는 아뮬렛. 기동에 유용한 정보나 기억을 문양에 각인해 특별한 힘을 끌어낼 수 있다.
최고의 축제는 모름지기 어떤 방해에도 흔들리지 않는 법. 성대한 준비를 위해서 다소 무거운 수고는 각오해야 한다.
일반
2
카커스에게 입히는 피해량 증가
인형에 장착할 수 있는 아뮬렛. 기동에 유용한 정보나 기억을 문양에 각인해 특별한 힘을 끌어낼 수 있다.
푸른 피를 증오한다. 증오는 힘이 되고 목적이 되어 몸을 움직이게 했다.
일반
1.7
HP, 스태미나, 리전 최대치 증가
인형에 장착할 수 있는 아뮬렛. 기동에 유용한 정보나 기억을 문양에 각인해 특별한 힘을 끌어낼 수 있다.
모나드 가문의 소녀는 인형의 고통을 느끼고 안타까워했다. 그녀는 죽어가는 인형을 회복시킬 수 있도록 특별한 아뮬렛을 만들었다.
일반
2.4
HP, 스태미나, 리전 최대치 증가
인형에 장착할 수 있는 아뮬렛. 기동에 유용한 정보나 기억을 문양에 각인해 특별한 힘을 끌어낼 수 있다.
모나드 가문의 소녀는 인형의 고통을 느끼고 안타까워했다. 그녀는 죽어가는 인형을 회복시킬 수 있도록 특별한 아뮬렛을 만들었다.
일반
3.4
HP, 스태미나, 리전 최대치 증가
인형에 장착할 수 있는 아뮬렛. 기동에 유용한 정보나 기억을 문양에 각인해 특별한 힘을 끌어낼 수 있다.
모나드 가문의 소녀는 인형의 고통을 느끼고 안타까워했다. 그녀는 죽어가는 인형을 회복시킬 수 있도록 특별한 아뮬렛을 만들었다.
일반
1.7
동력 4 증가
인형에 장착할 수 있는 아뮬렛. 기동에 유용한 정보나 기억을 문양에 각인해 특별한 힘을 끌어낼 수 있다.
압도적인 힘은 전투 그 자체를 지배한다. 생물의 정점에 선 남자 빅토르의 기억은 아뮬렛에 각인할 만한 가치가 있는 것이었다.
일반
2.4
동력 6 증가
인형에 장착할 수 있는 아뮬렛. 기동에 유용한 정보나 기억을 문양에 각인해 특별한 힘을 끌어낼 수 있다.
압도적인 힘은 전투 그 자체를 지배한다. 생물의 정점에 선 남자 빅토르의 기억은 아뮬렛에 각인할 만한 가치가 있는 것이었다.
일반
3.4
동력 9 증가
인형에 장착할 수 있는 아뮬렛. 기동에 유용한 정보나 기억을 문양에 각인해 특별한 힘을 끌어낼 수 있다.
압도적인 힘은 전투 그 자체를 지배한다. 생물의 정점에 선 남자 빅토르의 기억은 아뮬렛에 각인할 만한 가치가 있는 것이었다.
COUNT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