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P의 거짓>은 국내 게이머들에게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게임입니다. 지금까지 MMORPG와 모바일, 온라인 게임 위주로 개발력을 키워 온 국산 게임이 'AAA급 콘솔 게임'에 도전하기 때문이죠. 지금까지 걸어왔던 길이 아닌 만큼 개발 과정에서 찾아온 많은 어려움과 시행착오는 필연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.
과연 이들은 어떻게 <P의 거짓>을 개발했을까요? 이에 디스이즈게임이 총 4회에 걸쳐 <P의 거짓> 개발팀과 깊은 이야기를 나누려 합니다. 두 번째 인터뷰는 게임 개발의 핵심을 맡았던 기획팀에 대한 인터뷰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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